FumeFX

FumeFX는 MaxonCinema4D를 위한 강력한 유체 역학 플러그 인으로, 현실적인 화재, 연기, 폭발 및 기타 가스 현상을 시뮬레이션하고 렌더링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체 가스 움직임의 미묘함과 복잡성을 포착하는 능력이 뛰어난 이 기능은 시각 효과 아티스트, 게임 개발자, 시각화 전문가 및 현실성을 최대한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선호됩니다.

FumeFX5.0의 새로운 기능

FumeFX의 최신 버전은 아티스트에게 창의력을 발휘하고 이전보다 훨씬 더 지루한 작업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고유한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FumeFX 코어를 다시 쓸 수 있으므로 솔버의 불안정을 염려하지 않고도 광범위하고 불규칙한 개체를 시뮬레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구현된 보수적 대류, GPU가속 Cinema 4D뷰 포트, 더 빠른 시뮬레이션,. fxd 멀티 쓰레드 손실 압축은 FumeFX5.0 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FumeFX 5.0 new features

CopyrightSitniSati2018.

장편 영화 및 게임 릴

지난 12년 동안 FumeFX는 주요 스튜디오 생산 파이프 라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롤랜드 에머리히의 2012, 휴고, 고스트 라이더: 스피릿 오브 벤젠스, 프리스트, 스카이 라인, 서커 펀치, 스파이더맨 3, 엑스맨 오리진, 울버린, 슈퍼맨 리턴즈, 아이언 맨과 같은 많은 블록 버스터 영화들을 위해 시각 효과를 창조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II, Assassin’s Creed Revelations, Warhammer Series과 같은 게임 시네마틱 영상에서도 놀라운 영상을 얻기 위해 FumeFX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FumeFX feature film and games reel

비디오 클립은 BlurStudio, Iloura, Hydraulx, LumaPictures, Mr.X, Pixomondo, Mr.RuairiRobinson, UnchartedTerritory가 제공합니다.

워크 플로우

혁신적인 FumeFX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든 주요 유체 시뮬레이션 구성 요소를 결합하여 시뮬레이션 설정을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시뮬레이션 중에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매개 변수를 변경하거나 대화 상자 간에 전환할 필요 없이 FumeFX소스를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FumeFX for Cinema 4D workflow

FumeFX interface

인터페이스

FumeFX인터페이스는 시뮬레이션, 렌더링, 사전 설정 및 소스 파라미터를 한 곳에 통합합니다. 시뮬레이션 캐시를 통해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 매개 변수를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FumeFX GPU accelerated viewport

GPU 뷰 포트

GPU가속화된 뷰 포트는 렌더 할 수 있는 이미지를 생성하여 시뮬레이션의 모양과 동작을 즉시 피드백합니다. 많은 장점 중에서, 시뮬레이션 중에 뷰 포트. png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FumeFX network simulation

네트워크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FumeFX는 Deadline또는 원격 데스크 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FumeFX또는 FumeFXSL가 설치된 다른 컴퓨터에서 시뮬레이션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FumeFX 시뮬레이션 코어는 최소한의 시뮬레이션 시간으로 높은 수준의 사실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 및 개선되었습니다. 영화 제작, 비디오 게임, 광고 산업, 그리고 현실적인 불과 연기가 필요한 다른 분야에서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사용됨에 따라, 사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유체 시뮬레이션 패키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바람에 촛불을 켜고 춤추는 것이든 2012년 영화 스타일로 도시 전체를 파괴하는 것이든 간에 FumeFX를 통해 정확한 시간과 예산 범위 내에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FumeFX volcano

Realistic explosion in

솔버

FumeFX의 QCGSolver는 속도와 견고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현실성과 속도의 균형에 대한 완벽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Burning candle in Cinema 4D

산소 연소

FumeFX내의 화재 모델은 방정식에 산소를 추가합니다. 이 새로운 구성 요소는 연소 과정을 창조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FumeFX vorticity

Vorticity

다양한 Vorticity모델이 추가되어 시각적으로 서로 다른 Curl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FumeFX시뮬레이션을 통해 보다 고유한 모양과 느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yroclastic cloud

Wavelet 난류

기존 FumeFX시뮬레이션에 세부 정보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는 그리드 해상도를 높이기 위한 빠르고, 메모리 효율적이며, 예측 가능한 방법이다.

Cinema 4D simulation retiming

포스트 프로세싱

PostProcessing을 통해 더 이상 워크 플로우에 필요하지 않은 채널을 제외함으로써 캐시 시간을 다시 설정하거나, 렌더 Warps를 굽거나, 다양한 형식 간에 변환하거나, 캐시 가져오기 및 디스크 공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 building destruction and thinking particles

파티클

FumeFX는 생각 중 입자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다양한 FumeFX기반의 궁극적인 입자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연성

FumeFX에게는 유연성 측면에서 경쟁 업체가 없습니다. 이 도구는 그리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변경 사항이 있는 거의 모든 시뮬레이션 매개 변수에 대한 사용자 제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형체 감지 효과의 모양을 미세하게 조정하기 위해 변형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토네이도를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FumeFX helicopter dust landing

Cinema 4D FumeFX and Expresso Editor

엑스프레소와 파이썬

FumeFX는 Cinema4D에 통합되어 있으며 Xpresso 편집기 내에서 거의 모든 사용자 대화 상자 매개 변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는 Python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FumeFX시뮬레이션 복셀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ornado with FumeFX and Cinema 4D

렌더 Warps

특수 효과를 만들고 싶든 최종 애니메이션을 수정해야 하든 렌더 Warps를 사용하면 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몇번만 클릭하면 사용자는 캐시 된 시뮬레이션을 틀어지게 하여 Cinema4D 뷰포트 내부 또는 렌더 된 이미지에서 직접 결과적인 변형을 볼 수 있습니다.

FumeFX Effectors

이펙터

거의 모든 시뮬레이션 매개 변수와 필드에 대한 창의적인 제어를 확보합니다. 이펙터를 사용하면 속도에 따라 vorticity를 제어하거나 다른 채널 값에 따라 연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펙터는 채널 데이터를 다음 단계로 이동시킵니다.

렌더링

Cinema4D용 FumeFX는 Standard및 PhysicalRenderer와 ArnoldRenderer를 지원합니다. Redshift, V-Ray, Octane및 Corona와 같은 다른 렌더러는 OpenlIB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FumeFX캐시를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 clouds

Rocket exhaust fire in Cinema 4D

렌더

표준 및 물리적 렌더러를 사용하는 경우 FumeFX에는 더 빠른 렌더링을 위해 내장된 조명 맵과 여러 분산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모션 블러 렌더링도 지원합니다.

Smoke multiple scattering

쉐이딩

FumeFX셰이더에는 검은 색 바디 화재 쉐이더와 예술성이 뛰어난 제어 장치가 통합되어 있어 선명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시뮬레이션된 색상을 기반으로 한 연기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널드 렌더러

기본 FumeFX-Arnoldshader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vdd에서 vdb로 변환하지 않고도 화재와 연기를 최대한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표준 셰이더도 정상, 깊이 및 속도 패스를 위한 AOV를 지원합니다.

Copyright © 2019 Sitni Sat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