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SIGGRAPH 2019에서 차세대 CINEMA 4D RELEASE 21 발표

R21은 놀라운 새로운 기능들을 가진 단일 버전의 Cinema 4D로서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가격 옵션 제공

기능 업데이트와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들과의 폭넓은 통합으로 3D프로페셔널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더욱 강화

Friedrichsdorf, Germany, July 30, 2019 – Maxon은 오늘 동사의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차 세대 버전인 Cinema 4D Release 21 (R21)을 발표하였습니다. R21은 완전히 새로운 캡스 및 베벨 시스템, 새로운 필드 포스 다이나믹스, 인터페이스 속도 개선과 널리 사용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들과의 광범위한 통합 등을 포함한 강력한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입니다. R21은 또한 모든 열망하는 아티스트들이 프로페셔널 3D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3D for the Whole World(전세계를 위한 3D)”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단일 버전의 Cinema 4D 제공, 보다 효율적인 설치 및 라이선싱 그리고 새로운 저가 서브스크립션 가격들이 포함됩니다.

Maxon CEO인 David McGavran의 설명에 따르면, “3D for the Real World”는 단순히 Maxon의 슬로건이 아니라 시장 접근 방식과 제품 개발에 대한 Maxon의 핵심적인 방법입니다. Cinema 4D는 하이-엔드 3D 컨텐츠 생성 솔루션으로서 오랫동안 크리에이티브한 프로세스를 가능케 해오고 있어 – 배우기가 가장 쉽고, 사용하기가 가장 쉬운 툴이 되었으며, 이제 드디어 “구입하기 가장 쉬운” 툴이라는 개념이 최고의 평판을 가진 이 소프트웨어에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버전 R21을 통하여, 우리의 고객들이 Cinema 4D를 선택, 다운로드, 구입, 라이선스 및 관리하는 거의 모든 과정들을 정비하였습니다,” McGavran의 설명입니다. “단일화된 버전으로 Cinema 4D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하나의 경이로운 3D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극히 매력적인 서브스크립션 가격을 통하여, 전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게 가장 최신의 3D 테크놀로지를 접할 수 있도록 보장해줍니다.”

(Maxon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LA에서 개최되는 SIGGRAPH 2019 를 통하여 부쓰#1227에서 Cinema 4D R21을 발표할 것입니다) 


R21 주요 하이라이트 

단일 버전의 Cinema 4D/보다 효율적인 설치 및 라이선싱 – R21은 저렴한 가격에 모든 기능들을 포함한 단일의 Cinema 4D가 도입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들은 더 이상 여러 제품들 사이에서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기능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유용합니다. 또한 새로운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직접 서브스크립션 구입 및 라이선스 활성화도 가능할 것입니다. 

캡스 & 베벨 – R21의 완전히 새로운 캡스 & 베벨 시스템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3D 모션 그래픽스의 기본인 3D 로고 돌출 및 텍스트 효과 애니메이션을 빠르고, 쉽고,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이 단지 멋진 글꼴과 문자들만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캡스 & 베벨은 라쏘, 로프트, 스윕 등등 모든 스플라인 기반의 오브젝트들과 통합되어 있어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그 이외에도 개선된 구속 및 내부 베벨, 들로네(Delaunay) 캡 스키닝 및 새로운 베벨 프리셋 라이브러리들이 제공됩니다.

필드 포스 – R21에 포함된 새로운 필드 포스 다이나믹스 오브젝트들은, 최적의 성능을 위하여 모델링 및 효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이나믹 포스를 제어할 수 있는 유연성과 강력함을 제공하여, 모그라프 툴 셋에서의 모션 그래픽스 워크플로우를 최적화 해줍니다. 

믹사모 컨트롤 리그 –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빠르고 사용자화 가능한 방법을 제공하는 새로운 Mixamo Control Rig는, R21 사용자가 Cinema 4D로 임포트된 믹사모 애니메이션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유연하고 강력한 워크플로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향상 – Cinema 4D의 광범위한 렌더 옵션들은 빠르고 아름답고 또한 프로페셔널한 결과를 제공하여, 탁월한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R21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으로는: 
    – Intel® Open Image Denoise – R21은, 딥-러닝 기술을 통하여 비쥬얼 품질을 향상 시키면서 렌더링 시간을 줄여주는, 고 성능의 사용하기 쉬운 디노이즈 필터 솔루션을 위한 라이브러리인 Intel Open Image Denoise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고 성능의 높은 신뢰도를 가지면서 아울러 확장 가능한 저비용의 비쥬얼 어플리케이션 및 솔루션들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라이브러리 세트인 Intel® oneAPI Rendering Toolkit의 일부분입니다. 이 솔루션은 Cinema 4D의 자체 렌더링 솔루션 뿐 아니라 ProRender 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재질 노드 – 워크플로우를 가속시켜주기 위하여 다양하게 추가된 노드들과 UI 개선 사항들에는, 선택된 렌더러에 어느 재질 노드가 사용 가능한지를 정의하는 새로운 노드 스페이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재질 노드 시스템과 렌더 엔진을 통합시킬 수 있는 API가 써드-파티 개발자에게 제공됩니다.

워크플로우 및 코어 향상 
–    인터페이스 속도 향상 – 인터페이스 속도 증강은, 무거운 키프레임 씬 작업을 필요로 하며, 특히 많은 작업들을 빠르게 진행해야 하는 프로덕션들에서의 모델링 작업에 대한 R21의 성능을 향상 시켜줍니다.
–    최고의 테크놀로지 액세스 – R21은 Intel과 AMD의 최신 프로세서 최적화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Cinema 4D 사용자들은 또한 Unreal 엔진 및 Unity 게임 엔진으로 직접 파일들을 임포트하여 놀라운 영화 게임, 시뮬레이션 및 시각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다른 소프트웨어 패키지들과의 통합은, 최대의 크리에이티브 유연성을 위하여 아티스트들이 필요로 하는 피쳐 세트를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최적화된 워크플로우 – Maxon은 Cinema 4D에서 늘 최신의 UI로 지속적인 변신을 해왔기 때문에, R21은 향상된 색감, 업데이트된 메뉴 및 디폴트등을 제공합니다. Windows 와 Mac에서의 HiDPI 지원, 하이-엔드 랩탑 및 모니타에서의 최적화되고 안티 알리아싱된 디스플레이, 기타….

Cinema 4D Release R21의 전체 기능

공급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R21은 2019년 9월 3일 부터 공급되며 macOS와 Windows 운영 체제를 지원한다

가격 및 구입 정보
시스템 권장 사양

Cinema 4D R21 정보:

Cinema 4D R21 신기능
Cinema 4D R21 보도 자료

Maxon 소개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 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입니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와 Redshift 3D 소프트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Maxon 은 독일, 미국, 영국,프랑스, 일본, 싱가폴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Maxon 제품은 전 세계 디스트리뷰션 채널들을 통하여 공급됩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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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maxon.net/kr/%EB%89%B4%EC%8A%A4/maxon-%EB%89%B4%EC%8A%A4/article/maxon-%EC%94%A8%EA%B7%B8%EB%9D%BC%ED%94%84-2019%EC%97%90%EC%84%9C-%EC%B0%A8%EC%84%B8%EB%8C%80-cinema-4d-release-21-%EB%B0%9C%ED%91%9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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